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19

[해리포터]어느날 오메가가 생긴 날 02 세계관 친세대 기숙사 배정은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았다. 그리핀도르 9명 레번클로 6명 슬리데린 10명 후플푸프 5명 이 배정되면서 기숙사 배정식이 끝났다. 갑자기 멍해지는 느낌을 받았다. 몸에 열이 오르는 것 같아서 배정식이 끝나면 병동에 들러서 약을 받아야겠다. 어... 뭔가 몸이 점점 더 뜨거운 것..... "컥" 갑자기 숨이 쉬어지지 않았다. "에나!!!!" 이스는 크게 소리치면서 쓰러지는 나를 받았다. 동시다발적으로 주변에서 퍼지는 향과 주변을 떠도는 색색깔의 구름에 기절할 것만 아찔한 기분이 느껴졌다. "이게 무슨 향이야!" "달콤해..." "맛있는 냄새가 나!!" "어디야!!!" . . . 어지러운 와중에 식당 안에 혼란스러워지는 것이 느껴졌다. "교수님. 에나가 이상해요. 교수님!!" 이스.. 2019. 11. 28.
[해리포터]어느날 오메가가 생긴 날 1. 다이에나 허쉬 163cm 허리까지오는 긴 검정 머리카락 눈색은 금색 날씬한 편 손이 길쭉길쭉하다. 공부는 실기는 평범하지만 마력은 강하고 이론을 잘 알고 있음 가벼운 소설을 읽는 것을 즐김. 머글혈통(부모님 사촌 중에 마법사가 있긴 다이에나의 사촌오빠가 마법사) 2. 그레이스 라윈 145cm 작은키 콤플렉스가 있다. 머리색은 핑크 눈색은 파란색 공부는 평범한 수준 혼혈(마법사엄마와 머글아빠) 3. 진 루슬렉 갈색머리에 초록색 눈 순혈이긴한데, 대가 짧음. 4대째 유지중인 순혈 공부는 조금 잘하는 편. 다이에나의 이론 도움을 받는다. 2019. 11. 27.
로로벨 와와치약 카카페 퀴즈 정답은? 또 100원.. 최대 3만원당첨이라는데 천원이상 받은 사람이 존재하는가ㅜㅜ 정답은 사진상에 있어요ㅎㅎㅎ 2019. 11. 26.
[해리포터]어느날 오메가가 생긴 날 01 세계관 친세대 운명은 어느 날 갑자기 시작됐다. 원하든 원하지 않든 말이다. 학교 내에서 평범했던 머글혈통이었던 내가 오메가로 발현한 그 시간부터 호그와트는 많은 것이 변했다. 마법사들 중에 알파가 있다는 사실은 많이 알려져 있다. 이미 졸업한 루시우스 말포이, 벨라트릭스 블랙 등은 유명한 알파 중 하나다. 그에 반해서 밝혀진 미혼의 오메가들은 없었다. 좋은 가문의 알파들은 다른 가문의 알파들과 결혼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선택했고 순수혈통이 된지 얼마 되지 않은 가문들은 혼혈알파라도 찾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 그래도 안된다면 머글혈통의 알파와 결혼한다. 이미 오메가는 없어진 인종으로 볼 수 있었다. 바로 어제까지는 말이다. 이번에 5학년으로 진급하는 나는 기숙사 테이블에 친구들과 앉아서 대화를 나누고 있.. 2019. 11. 25.
카카오페이지 퀴즈 '그라펜향수재입고' 제가 100원 이상 받을리가 없죠ㅎㅎㅎ.. 또 백원쓰ㅜ 정답은 캡쳐화면에 있습니다ㅎㅎㅎ 정답은 ㅇㅂㅇㅅ 오드 퍼퓸 블로그 키워보려고 이슈성 글을 쓰는뎅 어떨지 모르겠어요 2019. 11. 24.
[해리포터]어느날 오메가가 생긴 날 세계관 세계관 알파오메가가 존재함. 모든 마법사가 알파와 오메가는 아니지만 알파와 오메가는 마법사임. 약 20년 전부터 알파와 오메가 중 알파만 발현되고 오메가는 보이지 않음(학교 내/다만 입학하지 않은 오메가가 있을 확률이 있음.) 알파와 오메가는 약 12세 전후로 발현함. 과거에 알파들은 오메가들과 자주 부딪히면서 서로 교류하는 법을 배웠고, 그들의 페로몬을 자주 접했기 때문에 발정하지 않았음. 오메가를 소중하기 여김. 현재 순혈가문 가주의 아내들은 오메가였기 때문에 순혈가문은 오메가를 존중하는 법을 배움.(언제 다시 나타날지 모르기 때문.) 하지만 최근 알파들은 오메가를 접해본 적이 없기 때문에 페로몬을 잘 모름. 알파의 페로몬 밖에는 모름. 20년 전의 오메가들은 대체로 짝이 있어서 다른 알파들은 페로몬.. 2019. 11.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