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24

6.29 페이북 퀴즈 이벤트 정답 매일 모은 돈을 열어보고 응원머니를 받는 페이뷔 새로운 앱테크는 무엇일까요?페이북에서 최대 10만원 갖고 싶은 미국주식 뽑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이벤트 당첨 시 받을 수 있는 주식이 아닌 것은 무엇일까요? 2023. 6. 29.
근친인듯 근친아닌 일단 여주는 20대 인데 아이를 굉장히 좋아하는 편인데 어느날 자다 깼더니 산부인과임 뭔 상황인가 모르겠는데 애를 낳고 있음. 가진 적도 없는 애가 태어나서 멍하니 있더니 남편 놈이 오고 육아가 시작됨 여주는 위에서도 말했듯이 애기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부둥하고 키웠는데 정도 없고 기억도 없는 남편이랑은 그냥 데면데면 아이를 키우는데... 애를 좋아하는 것과 키우는 것은 굉장히 다르지만 여주는 열심히 애를 키웠음. 근데 아이는 성향이 좀 남달랐음. 일반적인 애는 아닌거 같고 정신적으로 좀 다른 느낌 그래도 여주는 열심히 키움 그러나 자기 아이는 아니니까 아들이라던가 그런 말을 쓰지 않음. 그냥 애기, 이름 등으로만 부르면서 사랑을 줌 아이가 7살이 됐을 때 여주는 자신의 몸으로 다시 돌아감 세상은 그렇게 .. 2021. 3. 16.
카카오페이지 민팃 정답! 8글자 민팃중고폰atm 정답은 데이터삭제솔루션 귀차나서 바로 공개해봤습니다 2019. 12. 6.
[해리포터]어느날 오메가가 생긴 날 02 세계관 친세대 기숙사 배정은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았다. 그리핀도르 9명 레번클로 6명 슬리데린 10명 후플푸프 5명 이 배정되면서 기숙사 배정식이 끝났다. 갑자기 멍해지는 느낌을 받았다. 몸에 열이 오르는 것 같아서 배정식이 끝나면 병동에 들러서 약을 받아야겠다. 어... 뭔가 몸이 점점 더 뜨거운 것..... "컥" 갑자기 숨이 쉬어지지 않았다. "에나!!!!" 이스는 크게 소리치면서 쓰러지는 나를 받았다. 동시다발적으로 주변에서 퍼지는 향과 주변을 떠도는 색색깔의 구름에 기절할 것만 아찔한 기분이 느껴졌다. "이게 무슨 향이야!" "달콤해..." "맛있는 냄새가 나!!" "어디야!!!" . . . 어지러운 와중에 식당 안에 혼란스러워지는 것이 느껴졌다. "교수님. 에나가 이상해요. 교수님!!" 이스.. 2019. 11. 28.
[해리포터]어느날 오메가가 생긴 날 1. 다이에나 허쉬 163cm 허리까지오는 긴 검정 머리카락 눈색은 금색 날씬한 편 손이 길쭉길쭉하다. 공부는 실기는 평범하지만 마력은 강하고 이론을 잘 알고 있음 가벼운 소설을 읽는 것을 즐김. 머글혈통(부모님 사촌 중에 마법사가 있긴 다이에나의 사촌오빠가 마법사) 2. 그레이스 라윈 145cm 작은키 콤플렉스가 있다. 머리색은 핑크 눈색은 파란색 공부는 평범한 수준 혼혈(마법사엄마와 머글아빠) 3. 진 루슬렉 갈색머리에 초록색 눈 순혈이긴한데, 대가 짧음. 4대째 유지중인 순혈 공부는 조금 잘하는 편. 다이에나의 이론 도움을 받는다. 2019. 11. 27.
로로벨 와와치약 카카페 퀴즈 정답은? 또 100원.. 최대 3만원당첨이라는데 천원이상 받은 사람이 존재하는가ㅜㅜ 정답은 사진상에 있어요ㅎㅎㅎ 2019. 11. 26.
반응형